
| 제목 | 합격했습니다.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등록일 | 2011-08-17 오후 12:05:00 | 조회수 | 4920 | ||
|
합격했습니다. 어제 이메일 11시 반이 넘어서야 왔더군요. 1차,2차는 혼자 슈웨이져만 보고도 합격을 해서 3차도 그리 생각하고 했다가 두 번 떨어졌습니다. 그래서 강의를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신청해서 보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정말 감사합니다.
|
|||||
| 다음글 |
감사합니다 |
|---|---|
| 이전글 |
이제는 합격입니다 휴~ |